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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현황 TECHNOLOGY

특화기술

AUTO WELDING SYSTEM

구분 설명

Auto Vertical Welding

Welding Bead
1. 긴 구간의 연속으로 작업이 가능하다.
2. 용접 속도가 매우 빠르고 매우 고능률이다.
3. 다른 용접방법(FCAW)의 변경 적용이 용이하다.
4. 적용 가능한 판의 두께가 다양하다.
5. 용접 전류 전압 설정값이 디지털 방식으로 조작이 용이하다.
6. 용융 금속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수냉식 동담금을 사용하여 용접부위를 막아 줌으로써 우수한 용접 비드를 얻을 수 있다.

Auto Horizontal Welding

Welding Bead
1. 작업자 1인 탑승으로 작업 도중 발생하는 불량 수정 및 보완이 가능함.
2. 플럭스의 공급과 회수가 자동으로 이루어져 환경오염 및 재료의 손실을 줄일 수 있다.
3. 일반적인 ARC용접이나 CO2용접보다 3~6배 정도 빠른 작업이 가능함.

Auto Bottom Welding

Welding Bead
1. 잠호용접으로 스페터의 비산이나 아크 불빛으로 인한 피해가 없다.
2. 용접봉이나 용접기의 선정에 따라 저전류에서 3,000A 전후의 전류까지 통전할 수 있는 고능률 용접법이다.
3. 용입이 깊고 결함이 잘 생기지 않아서 이음부의 신뢰도가 높음
4. 흄의 발생이 적어 청정한 환경이 보장됨

Auto Corner Welding

Auto Corner Welding
Auto Bottom Welding과 일맥상통하며 용접선을 추적하는 가이드의 부착으로 일정한 용접각장을 얻을 수 있다.

Auto Gouging

Auto Gouging
1. Auto Gouging System을 탑재한 용접카의 주행 속도를 Inverter로 제어함과 동시에 카본봉의 송급을 UL 1004, UL2111, CSA C22.2 NO.100등 다수의 인정을 취득한 Speed Control Motor를 사용하여 정속 주행과 정속의 송급으로 미려하고 일정한 홈을 얻을 수 있음.
2. 주행속도 및 송급속도의 가변으로 홈의 깊이, 폭 등을 조절하기 용이함.
3. Auto Gouging 전용 카본봉의 사용으로 봉의 소진 시 교체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주며 작업구간의 길이에 구애받지 않고 작업이 가능함.

Dome Roof Welding System

Dome Roof Welding System
1. Dome Roof Welding 은 외형의 특성상 반구의 용접선을 따라 용접이 진행되어야 한다. 이에 Welding Carriage의 레일을 유연성이 크고 내구성이 강한 MC NYLON(MoNo Cast Nylon)를 적정 길이(1M ~ 1.5M)로 가공하여 다수의 Magnet를 장착하여 어떠한 반구의 곡선에서도 일정한 아크 길이를 얻을 수 있도록 제작됨.
2. Welding Carriage는 위빙(Weaving)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위빙속도, 폭 등의 기능이 조절이 가능하여 비드의 폭, 높이 등을 원하는 데로 얻을 수 있다.

ENGINEERING

TANK DESIGN의 전문화

  • - TANK DESIGN에 특화되어진 전문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강도계산, 기본설계, 제작설계를 전산화하여 일괄 수행합니다.
  • - TANK DESIGN에 전문화 된 최신의 응력해석프로그램과 풍부한 시공 경험을 기반으로 DESIGN을 검토 및 검증합니다.
No. 기술개발 적용
1 FRT 저장탱크 강도계산 독자프로그램 개발 FRT
2 FIXED ROOF 저장탱크 강도계산 독자프로그램 개발(CRT/DRT) CRT/DRT
3 대기압저장탱크 전용 설계자동화 시스템 ATM.탱크